대표사진.jpg

 

중2 아들, 초4 딸이 있는 워킹맘입니다. 그동안은 아이들이 어려서 휴양지위주로 여행을 다녔는데 올해는 아이들에게 역사교육 및 서양문화를 알려주고 싶었습니다. 자유여행은 어려울거 같고, 팩키지여행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콜로세움.jpg

 

독립기념건물.jpg

 

팩키지여행상품을 선택할때 가장 고려했던 점은 인원은 최대한 적게, 음식 및 호텔의 퀄리티는 최대한 높게, 일정은 최대한 무리하지 않게 였습니다. 상품을 알아보던중 디자인유럽을 알게되었고, 제가 원했던 3가지를 모두 충족하여 매우 만족하였던 여행입니다. 이탈리아여행이 원래 많이 걷고 힘든 일정이지만, 서주혜인솔자님 덕분에 더 만족할수 있었습니다. 

아말피해안.jpg

 

포지타노.jpg

 

꾸미기_2KakaoTalk_20191022_193136188.jpg

 

자유시간때마다 도움이 필요하면 함께 가주시기도 하고 음식점도 예약도 해주셨습니다. 미켈란젤로언덕 역시 자유시간이라 저희끼리 갈수도 있었으나 힘들게 데려다주시더라구요.. 감동이였습니다. 여행일정들은 다들 알고 계실거 같아 직접 가셔서 감동받의면 될거 같아 생략하겠습니다. 

 

로마 음식.jpg

 

디자인유럽에서 제공하는 음식은 단연코 최고의 퀄러티였으며, 호텔역시 바로 역근처라 힘들지 않고, 호텔 컨디션 역시 저는 매우 만족했습니다. (유럽호텔이 별루라고 많이 들었는데... 전 매우 좋았습니다.) 그리고 일정 역시 미술관 투어 및 콜로세움 내부도 직접 들어가보고.. 수박곁핡기식이 아니라 넘 좋았습니다. 참, 기차역시 1등석으로 넓게 갈수있어 편했습니다. 

 

피렌체.jpg

 

베키오다리.jpg

일반 팩키지보다 비용이 비싸다고 처음엔 생각했지만, 제공하는 하나하나 그렇수밖에 없구나 비싼게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아무튼, 제가 이렇게 후기를 쓰지 않는 스타일인데 너무 감사해서 적어봤습니다. 디자인유럽으로 여행을 망설이신다면 저는 적극 추천해드리겠습니다. ^^

 

베네치아.jpg

 

꾸미기_2KakaoTalk_20191022_193352435.jpg

 

밀라노_밤.jpg

 

밀라노_낮.jpg